나의 일상/일상

봄!

YTReeee 2023. 3. 14. 00:03

 

봄이 왔다.
길을 걷다보면 향긋한 매화 향이
코 끝에 맴도는 기분이 참 좋다!

언제 또 이렇게 시간이 지났나?
내가 블로그에 첫 글을 다시 보았다.
블로그를 시작하고, 퇴사를 한 이유를
거창하게 써놓았더라.

나는 그 거창한 이유들을
상쇄할 만큼 열심히 살고 있는지는...?
아직은 잘 모르겠다.

시간이 없다는 핑계와
9년 동안 일해왔으니 좀 쉬어도 되지 않을까?
하는 생각들이 있나보다.

그래도 게을러지지는 말자.
하루 하루 지나가는 시간을
어떻게든 의미있게 보내야겠다.

'나의 일상 >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새로운 도전! 새로운 시작!  (0) 2023.01.18